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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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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부당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5마5796 차량을 3시6분에 배차를 받고 3시7분에 전화가 와 말하기를 몇시에 끝나냐 해서 20분에 치료가 끝난다 하니 돌아온 대답은 다른차를 이용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장애인 입장에서 놀러가겠다는 것도 아니고 치료를 위해 백방으로 7~8시간을 밖으로 다니는 상황에
대기 시간 10분을 기다려준것도 아니고 13분이 늦는다는 이유로
거부를 누르고 떠났습니다.
이것이 과연 정당한 기사님의 태도 입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부당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2.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관련 민원”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장애인콜택시 차량이 목적지에 도착한 이후 고객을 기다리는 탑승대기시간은 전체 장애인콜택시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민감한 사안으로, 장애인콜택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 탑승대기시간을 1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콜 배차기록을 시스템 등을 통해 확인한 결과, 당시 장애인콜택시 차량이 다른 고객을 모시고 해당 목적지에서 바로 콜을 받아 15:06에 도착하였으며, 시민님께서 치료가 끝나는 시간이 15:20으로 탑승대기시간 한도시간인 10분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어 저희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이 승차를 도와드리지 못하고 다음 차량으로 안내드릴 수밖에 없었사오니 이 점 너그러이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송구의 말씀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2.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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