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천호주차장 시설관리및 직원교육 | ||
---|---|---|---|
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기기설비 똑바로 안하니 차량등록이 안되죠
결과적으로 웨딩홀에서 조회도안되구요 그러면 제공하는 무료주차권등록이 당연히 안되겠죠? 그래서 안내요원말 듣고 결제하러 왔고 웨딩홀 명함까지 다 준비해서 왔고 올라왔는데 할인받지말고 결제하고 그냥가라? 돈문제는 웨딩홀과 이야기하라는데 웨딩홀 직원이 옆에서 안내하는데도 본인들끼리도 말이안통하면서 고객은 마땅히 받아야할 할인을 못받게하고 그냥가라하면서 말도안끊났는데 그냥 전화끊어버리더라고요? 직원들 소통 교육문제 정확히 인지하고 지시하시고요 할인등록안할거면 애초에 하지를 마시고 근본적인 차량 등록 가능하도록 기기설비 고장원인 명백하게 인지하고 수리를 하던 교체를 하던 이런 피해 주지말고 피해를 줬으면 정확하고 안전하게 대처하도록 하십쇼 뒤에서 차량들은 대기하는데 어떡하라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