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문기옥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2월2일에 15시25분에 신세계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집에 가는콜를 제가먼저 접수했는데 15시32분에서 33분에 먼저 접수한고객이 먼저 배차되고 먼저 5분거리에서 배차된고객이 나가고 5분에서 10분만에 저는 석관동에서 되서 타고 집에 도착하는네네 순번배차가 맞는지 의야해서 센터에 전화했는데 문기옥상담원님께서 전화를 받으셔서 제가 15시25분에 먼저 콜접수를 했는데 나중에접수한사람이 먼저 배차되서 순번대로 배차해주는게 맞냐고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차고지들어가는 차량과 맞는 사람 있으면 주는 거라고 친철하게 이야기해주시고 항상장애인고객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어서 고마워서 문기옥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문기옥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승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2.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동지원센터 문기옥 상담원이 시민님과 통화 시 친절하게 응대한 부분에 대한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2.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