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4우5011 천호차고지 장요심주임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봉우재로에서 김포공항에가는콜 접수하고 배차가안돼서 군자역으로목적지 변경한지 몇분만에 장요심주임님께서 새차로 바꾸시고 오랜만에 배차?는데 군자역으로 변경했다고 센터에서 TR이와서 목적지변경 불가능한 상황이셔서 하느수없이 탑승실패누르시고 몇분있다가 장요심주임님께서 미안한마음에 전화오셔서 지하철타면 김포공항역에서 내려서 교통약자차량이 있다고 전화로 알려주시고 조모연상담원님께서 TR이와서 제가 2시간정도 대기했는데 태우시면 안되냐고 물어보니까 퇴근하셔야 하는데 퇴근이 늦는데도 불구하고 태우려와주셔서 고마워서 714우5011 천호차고지 장요심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고 안전운행하시고 요즘에 독감이 유행이니까 독감도 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14우5011 천호차고지 장요심주임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미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1.24
내용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14우 5011 운전원이 퇴근 시간이 늦음에도 목적지까지 배려해 드린 점에 대해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2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