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감사합니다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민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이용시간 - 17시 51분~18시 53분
기사님과 배차상담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78무 4854 차량 이용하였습니다

언니랑 단둘이 경복궁에 가고싶어 나섰는데 집회때문에 차량이 더 늦게 연결될수 있었던 것을 상담선생님께서 열심히 찾아주셔서 좀더 빨리 연결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잘 운전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잘 왔습니다


배차 상담선생님과 기사님 덕분에 추위에 떨지 않고 좀 더 일찍 집에 도착할수있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나선 나들이길을 행복하게 만들어주셔서 다시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감사합니다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구현지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3.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월 24일(월)에 배차된 운전원이 친절한 응대와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해준 것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