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은중화2동주민센터에 출근할때 오랜만에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
갑자기비가와서 비맞이까봐 걱정이되었는지 우산을챙겼냐고물어봐주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주고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에게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1자3837신교상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6.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을 오랜만에 만났는데도 반갑게 인사를 해주고 우산은 챙기셨는지 물어봐주는 등 장애인들을 위해 친절하게 대해주고 안전하게 운행해준 고마움으로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님들을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대하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6.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