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조금 전 74노9165차량을 타고 을지병원에 왔습니다. 항상 군말없이 장애인의 입장에서서 해아려주는 넓은 마음에 울컥한적도 많습니다. 행동 반경이 좁아 여행도 사치인 제게 물의정원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제게 희망을 주셔서 감사하고 세상에 이런 기사님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물의 정원갈때 태워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9.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11(월) 배차된 운전원이 장애인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갈 수 있는 무장애여행지 한 곳을 추천해주시는 등 시민님께 희망을 주신 감사함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9.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