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중화동에서 망우동 동부제일병원에가는콜를 장애인콜택시어플로 접수할때 보호포함2명탑승하는 걸로 체크했는데 면목차고지와상차인 71우8022김형석주임님차가 배차되서 김형석주임님 제가설명하면서 아쉽지만 미운행눌려달라고 이야기하고 바로 센터에전화했는데 권미선상담원님께서 전화받으셨는데 저가 장애인콜택시를 어플로접수할때 보호자1명포함해서 2명타는걸로 체크한것같은데 71우8022면목차고지 와상차 김형석주임님께서 배차되셨네요. 라고하니까 차량배정중에 착오가있어던것같습니다.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또 동부제일병원에서 중화동가는콜도 어플로접수했는데 제가 혼자탑승하는걸로체크했는지 아니면 보호자포합2명탑승 하는걸로되있는지 까먹어서 또전화했는데또 권미선상담원님께서 받으셔서 보호자1명포함2명 탑승하는걸로 되있다고하니까 갈때는 혼자타는거여서 혼자탑승하는걸로 변경하고 또 궁금한상황이없는지 물어봐주시고 또 1시48분경에 잘못배정해준걸 또사고를해서 제가 괜찮다고 이야기드리면서 75마5739운행하시던 퇴직하신 김동환 주임님의 안부를전해드리니까 항상고맙다는이야기를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다시코로나가재유행이니까 마스크도 잘쓰시고 코로나조심하세요.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