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4노9145 장애인 콜택시 김석호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기나긴 하루에서 만난 고마운 기사님.
오늘은 약받으러 서울대병원에 가는 날이었다. 코로나19땜에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오랜만이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이용해서 등록이 해지되었단다.다시 등록을 하고 서둘러 장애인 콜택시를 불렀다.
허리가 아프신 기사님이 오셨지만 흥쾌이 나를 도와주셔서 탑승할 수 있었다. 기사님 감사합니다.
하지만 병원일을 끝내고 집에 오는 것이 더 큰 난관이다. 건강보험공단에 들렀다가 집에 가야 했기때문에...
장애인콜택시가 금방 올까??
엄마가 약사러 간사이 장애인 콜택시를 부르고 기다리려했다. 그런데 택시가 바로 연결이 되어 반가우면서 난감했다.
그래도 기사님이 친절하게 차탑승을 도와주셨다. 난 장애인택시가 다 전동의자인지 알았는데 아닌 택시였기?문이다...
그리고 이렇게 목적지가 다가와도 또 걱정이었다. 차를 내려 볼일을 보고 또 장애인택시를 불러 기다리고 탑승을 해야했기 때문에 말이다;;
그런데 이때 기사님이 공단엔 왜가냐고 물어봐주셔고 상황을 말해 드렸더니 이러면 안되지만 하시면서 대안을 말씀해 주셨다.
오늘만 한번 부탁해보라고 하시면서... 넘지친 하루여서 콜센터에 부탁을 해봤다. 다행이 오늘만 봐드린다고 다음엔 안된다고 하셨지만 행운을 만난 기분이였다.
기사님의 도움으로 하루일정을 다 보고 무사히 집에 올 수 있었다.
기사님 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나가면 택시가 많은데 장애인 콜택시도 많이 늘어 났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4노9145 장애인 콜택시 김석호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운전원의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와 콜센터 상담원의 도움으로 인해 자택까지 무사히 집에 도착한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과 또한 도움을 주신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과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4.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