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십니까?
2024년 1월 6일 토요일 08:51분 배차된
77라 3800 차량을 이용한 이용자입니다.

정유상 운전원님은 이용자를 대하는 기본 자세가 충실하신 분 같습니다.
타고 내릴 때 문을 열어 주시고, 제가 잘 탔는지 끝까지 확인하고.. 물어봐 주시면서 문까지 닫아주셨습니다.
운행 중에는.. 제가 안내하는 길로 "예' 말씀하시면서 싫은 표정 없이 잘 가주셨습니다.

내릴 때는 새해의 덕담으로 기분 좋은 인사와 더불어 끝까지 안전하게 내리는지 지켜봐 주셨습니다.
이용자를 위한 배려와 친절함이 진정성 있어 보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그 친절함이 변치 않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6(토)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탑승을 확인하고 원하는 경로대로 운행해주시는 등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