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따릉이 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공공자전거 | 작성자 | 권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방금 있었던 일입니다.
따릉이를 타고 반포대교를 오간 뒤 고터역 앞에서 내려 치하철을 타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씻고 나와보니 핸드폰 알림에 반납시간이 10분 남았다는 안내가 나와있어 식겁하고 들어가보니 반납처리가 안 되어있더군요...! 아차 싶었지만 거리도 꽤 되는데다가 이미 막차시간이 지나있었어서 서둘러 상담원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피크시간대여서 그런지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란 안내만 거의 7, 8분 듣다가 마침내 연결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아무리 잠금을 확실히 했다 확신해도 결과적으론 안 되어있는 것이니 머쓱하고 눈치가 보여서 더듬더듬 말씀을 드렸습니다. 당황한 저에 비해 상담원님은 제 대여 및 반납 이력을 찾아보시고 위치만 확실하게 말씀해주시면 된다, 반납을 하셨다고 하니 저희쪽에서 처리해드리겠다, 오랜만에 사용하셔서 익숙하지 않으셨을텐데 일단 처리 해드릴테니 다음에는 레버를 내리고 반납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만 잘 확인하시면 된다고 끝까지 친절하게 답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해서 거듭 인사드렸는데 끝까지 친절하고 침착한 목소리로 안내를 마치시고 대화가 끝나자마자 바로 전화를 끊으셨습니다ㅠㅠ 아마 대기인원이 많아서 그러신 것 같은데 성함도 모르고 막연하게 감사하단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통화는 11시 39분경에 시도해서 11분 뒤에 종료되었으니 아마 상담원님 연결 시간은 50분쯤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전화 받으시느라 피곤하실텐데 밝은 에너지로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목 | [RE]따릉이 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공공자전거운영처 | 처리담당자 | 신용섭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07 | |
내용 |
시민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공자전거운영처 김진숙 주임’을 칭찬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공공자전거 야간상담업무를 담당하면서 시민고객께서 ‘따릉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매사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직원입니다. 공공자전거 관리자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자전거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신용섭, ☎ 2290-7161)에게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전 진 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