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양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감사 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언제가 한번 탑승 했었을 때와 같이 오늘도 저에게는 좋은 마음 가질수 있도록 하게 하시네요~^^
이것저것 작은 물건 구입 하긴 했지만, 버스 타러 쬐금 걷는게 귀찮아 콜 신청 하여 바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감사의 칭찬 글 쓰려고 "아직 차~~~~" 여쭈어 보다가 알게 되었네요. ""part time""도 있다는 것을~~~
감사의 마음을 글로나 적어 보려고 이름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 싶어 제가 다시 전화 했었으나, 한사코 괜찮다 하시는 겸손(?)함 까지 최고이십니다

말씀도 운전도 감사하게 해 주심에 감사 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9.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8(금)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9.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