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75마5631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4호차 75마5631 최0모기사님 칭찬합니다

1/26 상계백병원 -> 장안1동주민센터로 이동했습니다

오늘따라 병원에 사람도 많고 진료도 지연되어 예상시간보다 시간이 더 걸리게 되었습니다.
진료가 지연되어 기사님이 배차를 취소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화해주셔서 사정 물어보시고 탑승할 때 까지 기다려주셨습니다. 직원 포상이 있다면 이런분들이 포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75마5631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6(금)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진료가 늦어진 사정을 배려하여 배차를 취소하지 않고 탑승을 기다려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