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71우 8153님의 배려?라 하면 좋겠습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양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71우 8153님 감사 합니다.
작을수 있는 소소한 것이지만... 콜 신청하고 차량 오는 시간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이용자 입장에서는 배정 될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마음과 같다고 보는 사람입니다. 매번 어디서 출발한다고만 얘기를 하지 얼마나 걸리는지는~~ 정확한 도착 시간을 바라는 마음들은 아니라 봅니다. 얼마 정도의 시간 소요를 알려 주시면 이용자도 준비하는 그런 시간이 될듯 합니다. 작은 배려로 시작한 큰 감동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71우 8153님의 배려?라 하면 좋겠습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4.1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12(수) 배차된 운전원이 도착 예정시간을 알려주시는 등 시민님을 배려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4.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