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 8153님의 배려?라 하면 좋겠습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양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1우 8153님 감사 합니다.
작을수 있는 소소한 것이지만...
콜 신청하고 차량 오는 시간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이용자 입장에서는 배정 될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마음과 같다고 보는 사람입니다. 매번 어디서 출발한다고만 얘기를 하지 얼마나 걸리는지는~~ 정확한 도착 시간을 바라는 마음들은 아니라 봅니다. 얼마 정도의 시간 소요를 알려 주시면 이용자도 준비하는 그런 시간이 될듯 합니다. 작은 배려로 시작한 큰 감동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 8153님의 배려?라 하면 좋겠습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4.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12(수) 배차된 운전원이 도착 예정시간을 알려주시는 등 시민님을 배려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4.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