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1사6200이관식 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4월24일에 중화역3번출구에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갈때 이관식기사님께서 오랜만에배차됐는데 반갑게인사해주시고 저를기억해주시고 저가 열마전에 나비콜기사님한테 발자로끝나는욕을드렸다고 이야기해드리니까 장애인들편을 들어주시고 송익기기사님이야기도 재미있게이야기를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강한봉사심으로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1사6200이관식 기사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1사6200이관식 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5.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월 24일(수)에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하고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장애인편에서 생각해주시고 항상 강한 봉사심을 가지고 안전운행을 해준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5.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