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임진희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1월11일에 온다콜에서 하차하고 나비콜처럼10분이상이따가 접수해야하는지 아니면 장애인콜택시처럼 하차하고 바로접수해도돼는지 궁금해서 전화로물어봤는데 임진희상담원님께서 친절히안내해주시고 저가 오늘도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라고 이야기해드리니까 상담원님께서도 새해복많이받으라고이야기해주시고 빠른배차를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장애인콜택시 임진희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임진희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1(목) 콜센터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상담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아울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하루되시라는 말씀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