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천왕차고지 74노9157 기사님께 전해주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미처 기사님 성함은 여쭙지 못했는데요.
전일 7시 차량을 예약했었는데,늘 그랬듯이 해당 시간 출근차량을 탈 수 없을거라 예단하고 준비를 하던 중에 차량 연결이 되었어요.
준비를 다하지 못해 당황하던 차에 기사님께서 사정을 양해해 주시고 배려해 주신 덕분에 차근차근 마무리 준비를 끝내고 무사히 목적지까지 잘 올 수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여러사정 얘기들이 마땅치 않으셨을 수도 있을텐데 도착까지 친절하게 배려해 주심에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께 감사인사를 전해 주세요.
더불어.항상 친절함의 모범이 되어 주시는 천왕차고지 기사님들께도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천왕차고지 74노9157 기사님께 전해주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월 25일(화)에 배차된 운전원이 고객의 사정을 이해하고 기다려주시고 무사히 목적지까지 운행해주신 점과 항상 친절한 천왕차고지 기사님들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과 차고지 운전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운전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6.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