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문기옥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3년8월2일수요일에 오후2시4분에 8038면목차고지 이호성주임님께서 배차됐는데 장애인콜택시어플 매인화면에는
71우8038이라고뜨는데 어플로 차량위치를 클릭해서보니까 71우8038이안뜨고 71우8192면목차고지
최정원주임님차량번호가 뜨는 오류 있어서
장애인콜택시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문기옥상담원님께서 친절하게 와이파이 껐다가 켜보라고안내해주시고 그래도 오류가뜨면 핸드폰을 껏다켜보라고 친철하게 안내해주어서 고마워서 장애인콜택시 문기옥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문기옥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8.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상담원이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친절하게 방법을 알려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8.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