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211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주말 병원을 가기 위해 콜택시를 접수 후 창밖으로 비가 내리는 것을 보며 휠체어에 빗물이 들어가면 어떡하나 걱
정이 먼저 앞섰습니다.

그러나 걱정은 기우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병원에 도착 후 까지 계속 내리는 비를 피해 차를 안전한 곳으로 정차 후 휠체어에 비가 맞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는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비가 오면 우산을 쓸 수 없는 저로서는 이런 작은 배려가 큰 힘이 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211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월 22일(토)에 배차된 운전원이 비를 맞지 않을 수 있도록 승하차에 특별히 신경써서 배려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7.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