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1아6505이광수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은 삼육서울병원에서 면목홈플러스에갈때 오랜만에 서울31아6505이광수기사님께서 배차됐는데 오랜만에 배차?다고
반가워해주고 저한테잘해주고 미소를지으시면서 인사해주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따뜻하게인사해주고 강한봉사심으로가지면서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1아6505이광수기사님에게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마스크도잘쓰시고 코로나도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1아6505이광수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0.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2.(일)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오랜만에 본다고 반갑다고 인사해주고 강한 봉사심으로 장애인들을 위해 안전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0.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