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고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휠체어 이용 장애인의 아내입니다
오늘 (8월26일 월요일)남편의 치과진료를 위해 서울대학병원 장애인구강진료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오전 8시 전부터 콜신청을 했는데도 배차가 되지않아 10시 진료 시간에 늦은 상태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715수 4826 차량 운전하신 기사분께서 교통체증이 가장 심한 연세대 앞 도로를 피해 우회해서 연희동으로 올라가시어 연세대학 교내를 통과해 가시는 기지를 발휘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다행이도 조금이나마 시간단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더더욱 감사할 기사님은,
**71우8185 기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늦게 시작한 치과가 점심시간 앞 두고도 1시간가까이 경과되고 있었는데, 치료가 마무리 될 시간 즈음에 콜을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진료실에 들어가 있다보니 진동으로 되어있었기에 기사님 배차전화를 받지 못했고 기사님이 치과병원에 도착하시고서도 여러번 전화주시며 기다리셨습니다
늦게 통화되어 너무 죄송했는데도 표정도 밝게 승차에 도움주시고 진료비 계산을 못하고 서둘러 나왔다는 것을 아시고 더 기다려주신다고 계산하고 오라고도 해주셨습니다 보호자로서 얼마나 조바심이 나고 죄송스러운지...그런데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것은 일반약국에서는 살 수 없는 항생제를 처방 받았음을 말씀드렸더니 양해를 해주시며 대학병원 앞의 약국에 다녀오라하시며 회차해서 주차장에 오셔서 기다려주셨습니다.
어찌 이리 감동적일 수가 있을까요!!!!
7년째 남편 간병하면서 이렇게 감동적이고 감사한 경험은 처음입니다
동동거리는 내 모습에 측은지심을 보이신 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월26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앞에서 12시 32분경 승차시켜주신 **71우8185번 차량의 기사님을 꼭 칭찬해주세요!!!
경황없어서 기사님 성함도 확인 못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8.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월 27일(화)에 배차된 715수 4826 차량의 운전원이 출발이 늦어 급한 상황에서 교통체증을 피해 이동시간을 단축해주신 점과 71우 8185 차량의 운전원이 배차 전화를 받지 못했음에도 기다려주시고 급한 용무의 처리까지 기다려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8.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