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장콜 상담원중특히송민정님 칭찬하고 싶어지네요!!!
작성자 한건아 조회수 3259
등록 부서 한건아
등록일 2010/11/26 06:22

전 항상 장애인콜 상담원하고 일주일에 4~6번정도는 콜을 타야하겠기에 상담원님과 밀접한 시간이 많아져요.

요즘와서 콜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져요.그럴때마다 상담원께서는 딴분도 마찮가지마음으로 하시지만 송민정상담원한테는 제가화를 낼수가 없을정도로 미리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하면서 조금만더 기다려달라고 아니면 아직도 많이 기다려야한다는 맨트이지만 목소리속에 진심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우리장애인편에서서 말씀을 해주시니 화를 내고 싶다가도말이 쏙 들어간답니다.

저의 장애인마음을 괘들어보는 마력이 있는것 같아요.

너무 기다리다보면 화를 내다못해 욕을 한다는데 상담원분들이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이용하는분은 많고 차는 한정되다보니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는것은 당연하다봅니다.

그속에서도 굿굿하게 상냥한 목소리로 조목조목이해가되도록 말씀해 주시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아침7시가 얼마 안남았네요.

우리 모든 상담원분들도 함께 화이팅!!!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