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장애인콜택시] "ARS멘트가 불편합니다"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4050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1/21 16:47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행되었던 ARS상 안내 문구 내  업무방해죄, 모욕죄,

명예훼손죄 등의 단어가 불편하다는 시민님의 의견에 따라 캠페인 종료 후,

일괄 적용하던 ARS 멘트의 적용 방식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일괄적용->단계별 적용)


 * 민원 발생 단계별 ARS 멘트 적용


 기본멘트 -> 1차 발생 : 감성멘트 -> 2차 발생 : 주의멘트 -> 3차 발생 : 법적조치 가능성 경고 멘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