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번호판영치 직원 가방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번호판영치 직원 가방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3,417,000 발주일자 20150604
번호판영치 직원 가방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번호판영치 직원 가방 구매
예정가격 3,417,000 계약금액 3,350,000
낙찰율 98.04% 계약기간 20150605~20150612
계약일자 20150605 준공일자 20150612
착수(공)일자 2015060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주차시설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밀레 대표자 한철호
업체소재지 서울 마포구 상암동 KGIT빌딩 8층
번호판영치 직원 가방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정
담당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이준훈
번호판영치 직원 가방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번호판영치 직원 가방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50623 3,350,000 (주)밀레 20150612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