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계약내역
  5. 계약내역
근로자 활력징후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운영 계약 내용
계약내역
계약명 근로자 활력징후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운영 발주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금액 390,500,000 발주일자 20251030
근로자 활력징후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운영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근로자 활력징후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운영
예정가격 390,500,000 계약금액 373,450,000
낙찰율 95.63% 계약기간 20251205~20260305
계약일자 20251205 준공일자
착수(공)일자 2025120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안전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18.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6조 제1항
계약상대자 이젠트리 대표자 이OO
업체소재지
근로자 활력징후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운영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OO
담당부서 안전처 이OO
근로자 활력징후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운영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근로자 활력징후 스마트 알림 시스템 구축·운영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