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
지하도상가 관련 법규
|
지하도상가 관련법규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상가운영처
|
94 |
지하도상가 광고 및 부대사업 현황
|
지하도상가 광고 및 부대사업 현황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상가운영처
|
93 |
지하도상가 임대차방법
|
지하도상가 임대차방법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상가운영처
|
92 |
지하도상가별 배치도 현황
|
지하도상가별 배치도 현황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상가운영처
|
91 |
지하도상가 총괄현황
|
지하도상가 총괄현황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상가운영처
|
90 |
부채현황 및 상환계획
|
부채현황 및 상환계획
|
8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89 |
부서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부서별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익월 10일이내 |
매월 |
홈페이지
|
전부서
|
88 |
기관장 및 임원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기관장 및 임원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익월 10일이내 |
매월 |
홈페이지
|
총무처
|
87 |
사회공헌 소개
|
사회공헌활동 운영계획, 사회공헌 헌장
|
발생일로부터 10일 이내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86 |
사회공헌활동 후기
|
사회공헌활동 후기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85 |
사회공헌 스토리북
|
공단 사회공헌 스토리북 PDF파일
|
발생일로부터 10일 이내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84 |
운동부 대회출전 결과
|
대회명, 대회기간, 대회장소, 출전결과
|
4월 이내 |
매년 |
홈페이지
|
총무처
|
83 |
운동부 현황
|
창단일시, 선수명단, 선수사진, 국가대표여부
|
연초 |
매년 |
홈페이지
|
총무처
|
82 |
업무용차량 운행현황
|
업무용차량 운행현황
|
12월 |
매년 |
홈페이지
|
총무처
|
81 |
1억원이상 공사·물품·용역 계약현황
|
사업명,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방법, 계약금액, 업체명, 대표자, 주소, 발주담당자, 예산과목
|
7월 |
매년 |
홈페이지
|
총무처
|
80 |
하도급계약내역
|
하도급계약내역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79 |
입찰정보
|
입찰정보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78 |
계약업무 서식자료
|
계약 업무와 관련된 각종 서식 자료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77 |
국외출장보고서
|
국외출장보고서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인재원
|
76 |
사규정보
|
공단 규정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기획조정실
|
75 |
주요결재문서 원문공개
|
본부장 이상 결재문서
|
방침결재 후 7일이내 |
수시 |
홈페이지
|
전부서
|
74 |
반복청구 정보목록
|
반복청구 정보목록
|
8월 |
매년 |
홈페이지
|
총무처
|
73 |
정보공개 처리현황
|
정보공개 처리현황
|
익월 10일이내 |
매월 |
홈페이지
|
총무처
|
72 |
즉시공개가능 정보목록
|
즉시공개가능 정보목록
|
8월이내 |
매년 |
홈페이지
|
총무처
|
71 |
정보목록
|
정보목록
|
익월 10일이내 |
, |
홈페이지
|
총무처
|
70 |
행정정보공개 업무편람
|
공단 행정정보공개 업무편람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69 |
정보공개 관련 각종 서식
|
정보공개 관련 각종서식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68 |
정보공개제도 안내
|
정보공개제도 안내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67 |
내부평가위원회
|
내부평가위원회 회의결과
|
회의종료 후 10일이내 |
매년 |
홈페이지
|
기획조정실
|
66 |
예산성과금 심사위원회
|
예산성과금 심사위원회 회의결과
|
매년4월 |
매년 |
홈페이지
|
기획조정실
|
65 |
지식재산권 심의위원회
|
지식재산권 심의위원회 회의결과
|
회의종료 후 10일이내 |
매년 |
홈페이지
|
기획조정실
|
64 |
청계천 행운의 동전 관리위원회
|
청계천 행운의동전 관리위원회 회의결과
|
회의종료 후 7일이내 |
수시 |
홈페이지
|
청계천관리처
|
63 |
서울월드컵경기장 대관허가 심의위원회
|
서울월드컵경기장 대관허가 심의위원회 결과
|
회의종료 후 14일이내 |
수시 |
홈페이지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
62 |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
사업명, 사업목적,사업내용,사업일정,관련예산,담당부서
|
연말(12월) |
매년 |
컨텐츠
|
IT전략실
|
61 |
각종위원회 심의결과
|
위원회명, 회의개최, 심의안건, 심의결과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전부서
|
60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 위원회 구성, 개최주기, 설치목적, 설치근거
|
12월 |
매년 |
홈페이지
|
기획조정실
|
59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정보
|
사업명, 사업내역, 예산, 추진실적 및 계획, 담당부서, 전화번호
|
발생시 |
수시 |
컨텐츠
|
총무처
|
58 |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목록
|
생산현황(생산연도별, 보존기간별, 문서생산건수), 폐기목록(생산연도, 부서병, 기록물철제목)
|
발생시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57 |
중기인력 운영 계획
|
수립개요, 중점분야, 기간별 직급별 인력배치, 신규인력 증 감축, 인건비 수급, 상근인력 운용, 민간위탁 등
|
발생시 |
수시 |
컨텐츠
|
인사처
|
56 |
청계천 악취측정 현황
|
복합악취(공기희석관능법)
|
측정결과 접수시 |
매월 |
컨텐츠
|
청계천관리처
|
55 |
예비타당성 조사대상사업 및 조사결과
|
사업명, 사업기간, 사업내용, 총사업비, 예비타당성 조사기관, 조사결과 (전문 게재)
|
12월 |
매년 |
컨텐츠
|
기획조정실
|
54 |
주요 연구개발과제 완료현황
|
과제명, 과제내용, 수행기간, 총연구비 등
|
12월 |
매년 |
컨텐츠
|
기획조정실
|
53 |
중장기 전략 및 경영목표
|
중장기 전략 및 중장기 경영목표
|
발생시(수정시) |
수시 |
컨텐츠
|
기획조정실
|
52 |
협력업체 행동강령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변경시 |
수시 |
컨텐츠
|
감사실
|
51 |
각종 기금 운용 계획
|
기금명, 설치개요, 운용방향, 자금운용계획
|
발생시 |
수시 |
컨텐츠
|
총무처
|
50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서울월드컵경기장)
|
시설물 종료, 명칭, 소재지, 이용료 산정기준, 이용절차
|
발생시 |
수시 |
컨텐츠
|
서울월드컵경기장
|
49 |
성희롱 등 예방교육 현황
|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 예방교육
|
3월 |
매년 |
컨텐츠
|
인재문화원
|
48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서울어린이대공원)
|
시설물 종류, 명칭, 소재지, 이용료 산정기준, 이용취소 절차 및 환급금액 등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서울어린이대공원
|
47 |
계약심사 현황
|
계약심사 요청액, 심사액, 절감액
|
상반기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46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청계천관리처)
|
시설물 종류, 명칭, 소재지, 이용료 산정기준, 이용취소 절차 및 환급금액 등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청계천관리처
|
45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추모시설운영처)
|
시설물 종류, 명칭, 이용료 산정기준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추모시설운영처
|
44 |
민원 처리 절차
|
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민원 접수 현황 등
|
익년도 1월 이내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43 |
청사에너지관리현황
|
전기,가스,상하수도 사용량
|
1월/8월 |
반기 |
컨텐츠
|
총무처
|
42 |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종류, 구입금액, 구입목적, 배부금액 등
|
3월이내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41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포상일시, 포상훈격, 포상대상자, 포상기관, 포상제목
|
4월 |
매년 |
컨텐츠
|
인사노무처
|
40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내역(전년도 이월금액, 당해연도 발생금액, 합계금액), 사용내역(일자, 사용금액, 사용처 등)
|
7월 |
매월 |
컨텐츠
|
총무처
|
39 |
법인카드 관리 현황
|
구분(본사, 사업소 등), 발급개수, 사용제한 시간 및 업종
|
7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38 |
노사협의회 현황
|
협의회 구성 및 기능, 협의회 운영방법, 노사협의회 의결사항
|
회의개최 후 14일 이내 |
수시 |
컨텐츠
|
인사처
|
37 |
소속기관 경영실적평가 결과
|
소속기관명, 평가기준, 평가결과, 지적사항, 조치계획 및 조치결과
|
12월 |
매년 |
컨텐츠
|
기획조정실
|
36 |
정부 경영실적 평가결과
|
기관평가, 기관장 평가등급, 감사 평가등급
|
12월 |
매년 |
컨텐츠
|
기획조정실
|
35 |
청렴 마일리지 운영현황
|
개요, 운영기간, 지표 인센티브 운영결과 등
|
발생시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34 |
청렴교육 현황(서울시설공단 2023년 부패방지 의무교육 실적 공개)
|
청렴교육 시행 내역(일시, 장소, 내용 등), 참석인원, 기관장 및 임원 참석여부
|
발생시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33 |
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
임원 직무청렴계약 및 직원 윤리 서약 현황
|
발생시 |
수시 |
컨텐츠
|
감사실
|
32 |
비위면직자 취업제한제도
|
제도취지, 취업제한 범위 및 내용 등
|
변경시 |
수시 |
컨텐츠
|
감사실
|
31 |
임직원행동강령 및 지침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내용
|
변경시 |
수시 |
홈페이지
|
감사실
|
30 |
청렴도 조사결과
|
조사대상, 기간, 설문대상, 방법, 측정업무, 표본수, 측정내용, 평가결과 등
|
발생시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29 |
종합청렴도 평가결과
|
권익위 종합청렴도 평가결과
|
발생시 |
매년 |
홈페이지
|
감사실
|
28 |
반부패 경쟁력 평가결과
|
조사대상, 기간, 평가부문, 평가결과(등급) 등
|
발생시 |
매년 |
홈페이지
|
감사실
|
27 |
반부패 경쟁력 추진현황
|
청렴 종합대책(반부패 경쟁력 평가 추진계획, 반부패 추진실적)
|
발생시 |
수시 |
컨텐츠
|
감사실
|
26 |
고충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현황
|
유형(고충, 다수) 민원목록 및 내용, 조사결과(내용, 위법사항 등) , 조치결과 등
|
익년도 1월 이내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25 |
범죄유형별 형사처분 임직원 현황
|
범죄유형, 범죄내용, 기소여부, 재판결과, 징계내역 등
|
익년도 1월 이내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24 |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
신고목록 및 내용, 조사결과, 조치결과
|
익년도 1월 이내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23 |
공직기강 감찰결과
|
감찰개요, 감찰결과, 조치결과 등
|
1월/7월 |
반기 |
컨텐츠
|
감사실
|
22 |
일상감사 현황 및 우수사례
|
일상감사 대상, 처리절차, 관련법규, 우수사례 등
|
1월/7월 |
반기 |
컨텐츠
|
감사실
|
21 |
감사계획
|
유형, 대상, 감사일정, 중점감사사항 등
|
발생시 |
매년 |
컨텐츠
|
감사실
|
20 |
옴부즈만 운영현황
|
개최일시, 회의내용, 회의결과 등
|
1월/7월 |
반기 |
홈페이지
|
감사실
|
19 |
정보공개 및 비공개 목록
|
공개목록(청구제목,청구내용,담당부서),비공개목록(청구제목,청구내용,비공개사유,담당부서)
|
익월 10일 |
매월 |
컨텐츠
|
총무처
|
18 |
부서별 업무현황
|
부서명, 사업명, 사업개요, 주요내용, 관련 예산, 추진계획
|
매월 |
매월 |
홈페이지
|
전부서
|
17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종료일, 계약금액, 기성금, 준공금, 지급대상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7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16 |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3, 6, 9, 12월 |
분기 |
홈페이지
|
총무처
|
15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수의계약사유, 담당부서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14 |
1천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현황(수의계약 제외)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낙찰율,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7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13 |
세금납부 현황
|
법인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납부세액), 부가가치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매출세액, 매입세액, 납부세액), 종합부동산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매출세액), 지방세 납부현황(지방세 세목별 납부실적)
|
8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12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8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11 |
중소기업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8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10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8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9 |
내부경영실적 평가 결과
|
부서명 평가기준(평가지표, 배점, 평가방법) 평가결과, 지적사항, 조치계획 및 조치결과
|
평가완료 후 |
매년 |
컨텐츠
|
기획조정실
|
8 |
사회적 기업 지원현황
|
지원대상(기업명, 기업소개 등), 지원내용
|
8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
7 |
산학협력 현황
|
산학연관MOU현황
|
발생시 |
수시 |
컨텐츠
|
기획조정실
|
6 |
민원 주요 Q&A
|
분야, 민원 내용 및 답변 내용
|
자료업데이트 후 20일 이내 |
수시 |
홈페이지
|
기획조정실
|
5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시설사용(시설명, 사용가능 시간, 사용료)
|
발생시 |
수시 |
홈페이지
|
총무처
|
4 |
전용 차량 운영 현황
|
승차자 직위,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주행거리, 유류사용량, 유류비
|
익월 10일 이내 |
매월 |
홈페이지
|
총무처
|
3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청구현황(방법별, 공개여부 결정기간별, 기타청구처리 건수) 처리현황(전부공개, 부분공개, 비공개, 취하 등)
|
익월10일 |
매월 |
컨텐츠
|
총무처
|
2 |
사회공헌 활동 현황
|
년간 사회공헌활동 결과( 총봉사시간, 지원대상, 지원일자, 지원금액, 재원조달 등)
|
5월 이내 |
매년 |
홈페이지
|
총무처
|
1 |
자산관리 현황
|
자산명, 취득일자, 취득원가, 잔존가액, 처분현황 등
|
7월 |
매년 |
컨텐츠
|
총무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