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대내외감사결과

  1. 홈
  2. 정보공개
  3. 행정정보공개
  4. 대내외감사결과
대내외감사결과 게시글 내용
소극적 업무처리 및 시민불편 유발행위 특정감사 결과
작성자 감사실 조회수 1714
등록 부서 감사
등록일 2016/10/28 17:06
첨부

pdf 소극적_업무처리_및_시민불편_유발행위_특정감사_결과보고(경영공시).pdf(742KB)

□ 감사 개요      

 ○ 감사 대상 : 전부서 (단, 최근 1년간 외부감사를 받은 사항은 제외)      

 ○ 감사 기간 : 2016.7 ~ 9월(기간 중 18일)

                     [1단계] 7.6~7.15(8일간)    [2단계] 8.29~9.5/9.27~9.30(10일간)

 ○ 감사 인원 : 감사실장 외 7명    

 ○ 감사 내용  : 해야할 일을 하지 아니하고 공단 경영의 "걸림돌"로 적용되는 관행
                      시민의 합리적 건의, 제안 등을 안이하게 처리하여 불편을 유발하는 행위
 
□ 감사 결과    

  ○ 행정상조치 : 30건(시정요구 6, 주의요구 10, 개선 5, 권고 7, 통보 2)      

  ○ 신분상조치 : 20명      

 

※ 감사결과 보고 : 2016.10.17(감사실-5807호)  

※ 경영공시 등록 보고 : 2016.10.28(감사실-6064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감사실
담당팀 :
경영감사팀
전화 :
02-2290-6189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