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사시설

전체시설

컨텐츠

하늘나라우체국

  1. 홈
  2. 사이버추모의집
  3. 하늘나라우체국

하늘나라 우체국은 고인에 대한 가족들의 애틋한 사연과 마음을 담은 추모의 글 등을 하늘나레에 계신 고인께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가상공간으로서 회원 및 일반인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습니다. 고인에 대한 추모분위기를 해치는 글이나, 상업목적의 글, 부적합한 내용의 글이 게시될 경우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경건한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용시 불편하신 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사이버 추모의집 상담실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아울러, ‘하늘나라 우체국’이 추모의 글들을 함께 나누며 치유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게시된 글을 엮어 e-book 발행을 추진하고 있사오니, 작성하신 글의 출판활용에 동의하시는 경우 동의란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아빠 안녕!
작성자 막**
등록일 2022.01.27
아빠 ~ 안녕 ^^

벌써 ... 3년차에 접어 들었어.. 아빠를 보낸지도..

언제부턴가 코로나 때문에 명절 당일은 아빠를 보러가지 못하게 되었네..

않그래도 이래저래 핑계거리 찾아대며 ... 아빠한테 가지 못한 일도 많은데..

명절때는 .. 유독 아빠 생각 하게되. 이맘때 쯤이면 항상 하얀 가래떡 한박스 손에 쥐어주고.

산에서 주운 밤이며 도토리며.. 봉지에 담아 챙겨주던 우리빠.

아빠가 없으니까 가을에 밤 먹을 일이 없더라.. 예전에 쥐어 줄땐 참.. 귀찮았는데..

언제 또 우리 볼 수 있을까? 언젠가 ... 볼 수도 있겠지?

우리 아빠 막내딸 잊으면 안되! 명절때 상 차려두니까 꼭~ 밥먹으러 오구 ^^

항상 미안하고 ... 고맙고... 그리운 우리아빠.. 담에 또 올께. 안녕.

목록 수정 삭제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추모시설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31-960-0236~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