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24년 도로관리처 업무용차량 구매계약 의뢰(싼타페 5대)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24년 도로관리처 업무용차량 구매계약 의뢰(싼타페 5대)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202,100,000 발주일자 20240411
2024년 도로관리처 업무용차량 구매계약 의뢰(싼타페 5대)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24년 도로관리처 업무용차량 구매계약 의뢰(싼타페 5대)
예정가격 202,100,000 계약금액 202,10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40417~20240606
계약일자 20240417 준공일자
착수(공)일자 20240417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관리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아목(물품 생산자 및 소지자가 1인 경우)
계약상대자 현대자동차(주) 대표자 정의선
업체소재지
2024년 도로관리처 업무용차량 구매계약 의뢰(싼타페 5대)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전윤희
담당부서 도로관리처 이재선
2024년 도로관리처 업무용차량 구매계약 의뢰(싼타페 5대)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24년 도로관리처 업무용차량 구매계약 의뢰(싼타페 5대)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