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지하도상가 해충(빈대) 긴급 방역 용역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지하도상가 해충(빈대) 긴급 방역 용역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3,480,000 발주일자 20231205
지하도상가 해충(빈대) 긴급 방역 용역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지하도상가 해충(빈대) 긴급 방역 용역
예정가격 13,480,000 계약금액 13,48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31206~20231231
계약일자 20231206 준공일자 20231226
착수(공)일자 20231206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7의2호 나목(중증장애인생산시설이 직접 생산 물품, 용역)
계약상대자 파란마음복지센터 대표자 한호택
업체소재지
지하도상가 해충(빈대) 긴급 방역 용역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가영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남궁진
지하도상가 해충(빈대) 긴급 방역 용역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지하도상가 해충(빈대) 긴급 방역 용역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31229 13,480,000 파란마음복지센터 2023122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