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터미널 지하도상가 악취제거시스템 필터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터미널 지하도상가 악취제거시스템 필터 구매설치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570,500 발주일자 20151123
터미널 지하도상가 악취제거시스템 필터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터미널 지하도상가 악취제거시스템 필터 구매설치
예정가격 4,570,500 계약금액 4,500,000
낙찰율 98.46% 계약기간 20151126~20151211
계약일자 20151126 준공일자 20151210
착수(공)일자 20151126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천우엔지니어링 대표자 주준진
업체소재지 서울 광진구 구의2동 60-44
터미널 지하도상가 악취제거시스템 필터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정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조균희
터미널 지하도상가 악취제거시스템 필터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터미널 지하도상가 악취제거시스템 필터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51215 4,500,000 (주)천우엔지니어 2015121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