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터미널관리소 경비원 대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터미널관리소 경비원 대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2,400,200 발주일자 20150907
터미널관리소 경비원 대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터미널관리소 경비원 대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의뢰
예정가격 2,400,200 계약금액 2,291,960
낙찰율 95.49% 계약기간 20150909~20150914
계약일자 20150909 준공일자 20150914
착수(공)일자 20150909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제이에어컨 대표자 최태준
업체소재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당진로14번길 46, 203-1801(당수동, 삼정아파트)
터미널관리소 경비원 대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정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임종준
터미널관리소 경비원 대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터미널관리소 경비원 대기실 냉방기 구매설치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50925 2,291,960 최태준 20150914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