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업무용차량 타이어 구매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업무용차량 타이어 구매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853,640 발주일자 20161024
업무용차량 타이어 구매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업무용차량 타이어 구매의뢰
예정가격 0 계약금액 4,756,000
낙찰율 0% 계약기간 20161024~20161107
계약일자 20161024 준공일자 20161028
착수(공)일자 20161024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환경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티스테이션 양천점 대표자 민선기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 225, 1층(신정동)
업무용차량 타이어 구매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임연정
담당부서 도로환경처 변성무
업무용차량 타이어 구매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업무용차량 타이어 구매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61103 4,756,000 민선기(티스테이션 2016102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