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7년도 지하도상가 냉난방설비 유지관리용역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7년도 지하도상가 냉난방설비 유지관리용역 계약의뢰 발주방법 공개경쟁입찰(2018년이전)
발주금액 186,964,000 발주일자 20161206
2017년도 지하도상가 냉난방설비 유지관리용역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7년도 지하도상가 냉난방설비 유지관리용역 계약의뢰
예정가격 187,173,000 계약금액 164,251,706
낙찰율 87.75% 계약기간 20170103~20171231
계약일자 20170104 준공일자 20171218
착수(공)일자 2017010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2018년이전)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리안엠이씨 대표자 김영숙
업체소재지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면 상남2길25-18
2017년도 지하도상가 냉난방설비 유지관리용역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라현수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정환기
2017년도 지하도상가 냉난방설비 유지관리용역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7년도 지하도상가 냉난방설비 유지관리용역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기성금 20170811 99,484,000 (주)리안엠이씨 20170807
기성금 20171205 66,110,000 (주)리안엠이씨 20171124
준공금 20171229 18,504,110 (주)리안엠이씨 2017121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