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7년 실시간 교통량 수집체계 점검 및 정비공사(연간단가)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7년 실시간 교통량 수집체계 점검 및 정비공사(연간단가) 계약의뢰 발주방법 공개경쟁입찰(2018년이전)
발주금액 150,000,000 발주일자 20161230
2017년 실시간 교통량 수집체계 점검 및 정비공사(연간단가)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7년 실시간 교통량 수집체계 점검 및 정비공사(연간단가) 계약의뢰
예정가격 147,436,125 계약금액 129,375,790
낙찰율 87.75% 계약기간 20170118~20171231
계약일자 20170118 준공일자 20171226
착수(공)일자 20170118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정보처/서울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2018년이전)
계약개요 신규공정 및 물량 증·감 발생
계약상대자 (주)아이엔아이 대표자 이상우
업체소재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889-1
2017년 실시간 교통량 수집체계 점검 및 정비공사(연간단가)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승철
담당부서 교통정보처 여인구
2017년 실시간 교통량 수집체계 점검 및 정비공사(연간단가)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7년 실시간 교통량 수집체계 점검 및 정비공사(연간단가)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선급금 20170418 53,500,000 주)아이엔아이 20170417
준공금 20171229 75,753,000 주)아이엔아이 2017122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