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7년 지하도상가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7년 지하도상가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20,644,800 발주일자 20170403
2017년 지하도상가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7년 지하도상가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예정가격 20,384,725 계약금액 18,578,700
낙찰율 91.14% 계약기간 20170424~20170619
계약일자 20170424 준공일자 20170619
착수(공)일자 20170424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청룡환경 대표자 윤정섭
업체소재지 서울 금천구 독산동 962-47
2017년 지하도상가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라현수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조균희
2017년 지하도상가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7년 지하도상가 실내공기질 측정 용역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70627 18,578,700 (주)청룡환경 20170619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