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61,192,000 발주일자 20170418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예정가격 60,260,675 계약금액 53,460,753
낙찰율 88.72% 계약기간 20170429~20170526
계약일자 20170427 준공일자 20170526
착수(공)일자 20170429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총무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실내건축공사
계약상대자 ㈜희망하우징 대표자 강혜경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44길(대방동)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박혜영
담당부서 총무처 송주원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70511 0 53460753
2 20170524 29245247 82706000
청사 16층 임원실 사무공간 개선공사 시행(긴급)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70602 82,472,000 (주)희망하우징 2017052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