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휴게실 비품 구매(책상외7종)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휴게실 비품 구매(책상외7종)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3,176,500 발주일자 20140722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휴게실 비품 구매(책상외7종)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휴게실 비품 구매(책상외7종)
예정가격 3,176,500 계약금액 3,017,000
낙찰율 94.98% 계약기간 20140722~20140729
계약일자 20140722 준공일자 20140728
착수(공)일자 20140722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관리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사)대한정신장애인가족협회 파주가구사업소 대표자 조강일
업체소재지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359번길 190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휴게실 비품 구매(책상외7종)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학석
담당부서 도로관리처 박상현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휴게실 비품 구매(책상외7종)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휴게실 비품 구매(책상외7종)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40730 3,017,000 (사)대한정신보건 2014072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