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7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 용역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7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 용역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19,920,000 발주일자 20170523
2017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 용역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7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 용역
예정가격 19,949,500 계약금액 17,954,800
낙찰율 90% 계약기간 20170613~20171010
계약일자 20170613 준공일자 20170926
착수(공)일자 2017061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리스피아르조사연구소 대표자 권경영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50, 4층(서교동, 대신빌딩)
2017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 용역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라현수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이인희
2017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 용역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7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 용역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선급금 20170622 12,558,000 (주)리스피아르조 20170621
준공금 20170928 5,396,800 (주)리스피아르조 2017092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