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서울글로벌센터빌딩 화장실 점검표 등 사인물 구매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서울글로벌센터빌딩 화장실 점검표 등 사인물 구매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320,000 발주일자 20150513
서울글로벌센터빌딩 화장실 점검표 등 사인물 구매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서울글로벌센터빌딩 화장실 점검표 등 사인물 구매 계약의뢰
예정가격 1,320,000 계약금액 1,300,000
낙찰율 98.48% 계약기간 20150513~20150520
계약일자 20150513 준공일자 20150515
착수(공)일자 2015051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주)제드플랜 대표자 김한나
업체소재지 서울시 중구 퇴계로45길 32-37(오장동, 코발트팰리스102호)
서울글로벌센터빌딩 화장실 점검표 등 사인물 구매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정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김유성
서울글로벌센터빌딩 화장실 점검표 등 사인물 구매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서울글로벌센터빌딩 화장실 점검표 등 사인물 구매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50522 1,300,000 (주)제드플랜 20150515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