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2018년 지하도상가 공기조화기 필터 구매(연간단가)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2018년 지하도상가 공기조화기 필터 구매(연간단가) 발주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금액 131,373,708 발주일자 20180430
2018년 지하도상가 공기조화기 필터 구매(연간단가)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2018년 지하도상가 공기조화기 필터 구매(연간단가)
예정가격 131,373,708 계약금액 115,870,000
낙찰율 88.2% 계약기간 20180430~20181231
계약일자 20180430 준공일자 20181224
착수(공)일자 20180430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대영공조휠터(주) 대표자 김진영
업체소재지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178-82
2018년 지하도상가 공기조화기 필터 구매(연간단가)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조균희
2018년 지하도상가 공기조화기 필터 구매(연간단가)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2018년 지하도상가 공기조화기 필터 구매(연간단가)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기성금 20180716 40,728,380 주)대영공조휠터(A 20180629
준공금 20181227 72,013,310 주)대영공조휠터(A 20181224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