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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콜택시 카드결제기 영수증 구매(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장애인콜택시 카드결제기 영수증 구매(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180,000 발주일자 20160121
장애인콜택시 카드결제기 영수증 구매(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장애인콜택시 카드결제기 영수증 구매(의뢰)
예정가격 4,180,000 계약금액 4,18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160125~20160209
계약일자 20160126 준공일자 20160211
착수(공)일자 2016012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오피스메카 대표자 김서진
업체소재지 서울 용산 백범로 87길 53
장애인콜택시 카드결제기 영수증 구매(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정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황인환
장애인콜택시 카드결제기 영수증 구매(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장애인콜택시 카드결제기 영수증 구매(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60217 4,180,000 오피스메카(주) 2016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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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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