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청사 12층 행정자료실 개선공사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청사 12층 행정자료실 개선공사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72,391,000 발주일자 20180927
청사 12층 행정자료실 개선공사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청사 12층 행정자료실 개선공사
예정가격 72,498,025 계약금액 63,614,690
낙찰율 87.75% 계약기간 20181012~20181203
계약일자 20181012 준공일자 20181203
착수(공)일자 20181012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총무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가목추정가격 건설공사 2억원,전문공사 1억원,기타공사 8천만원이하)
계약상대자 (주)미림디자인 대표자 강성희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37길 4-0(석촌동) 현도빌딩 402호
청사 12층 행정자료실 개선공사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허미희
담당부서 총무처 송주원
청사 12층 행정자료실 개선공사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81129 24484310 88099000 설계변경
청사 12층 행정자료실 개선공사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81211 87,527,000 (주)미림디자인 20181203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