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중랑센터 화장실 근무환경 개선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중랑센터 화장실 근무환경 개선 구매설치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890,000 발주일자 20161214
중랑센터 화장실 근무환경 개선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중랑센터 화장실 근무환경 개선 구매설치
예정가격 1,890,000 계약금액 1,844,700
낙찰율 97.6% 계약기간 20161214~20161219
계약일자 20161214 준공일자 20161221
착수(공)일자 20161214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공공자전거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계약법시행령제25조1항5호
계약상대자 웰컴 대표자 강현성
업체소재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3로 67, 1612동 501호(휴먼시아16단지아파트)
중랑센터 화장실 근무환경 개선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고형호
담당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김남형
중랑센터 화장실 근무환경 개선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중랑센터 화장실 근무환경 개선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61226 1,844,700 강현성(웰컴) 20161221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