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청사 냉난방설비 2차 개선공사 관급자재(냉각탑)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청사 냉난방설비 2차 개선공사 관급자재(냉각탑) 구매설치 발주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금액 164,450,000 발주일자 20200408
청사 냉난방설비 2차 개선공사 관급자재(냉각탑)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청사 냉난방설비 2차 개선공사 관급자재(냉각탑) 구매설치
예정가격 165,318,750 계약금액 145,485,880
낙찰율 88% 계약기간 20200428~20200616
계약일자 20200427 준공일자 20200610
착수(공)일자 20200428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총무처/서울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세항이엔지 대표자 신항호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양로66
청사 냉난방설비 2차 개선공사 관급자재(냉각탑)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강현석
담당부서 총무처 남기남
청사 냉난방설비 2차 개선공사 관급자재(냉각탑)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청사 냉난방설비 2차 개선공사 관급자재(냉각탑)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00617 136,840,000 주식회사 세항이엔지 2020061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