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감사실 업무용 가구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감사실 업무용 가구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3,520,000 발주일자 20180614
감사실 업무용 가구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감사실 업무용 가구 구매
예정가격 3,520,000 계약금액 3,52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180615~20180705
계약일자 20180615 준공일자 20180625
착수(공)일자 20180615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감사실/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유원가구 대표자 김영진
업체소재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차산리 637
감사실 업무용 가구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고형호
담당부서 감사실 박상민
감사실 업무용 가구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감사실 업무용 가구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80629 3,520,000 김영진 20180625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