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지하도상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지하도상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구매설치) 발주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금액 247,970,000 발주일자 20210311
계약의뢰(지하도상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지하도상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구매설치)
예정가격 247,536,100 계약금액 199,294,100
낙찰율 80.51% 계약기간 20210409~20210706
계약일자 20210409 준공일자 20210628
착수(공)일자 20210409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주) 세원공조 대표자 정미정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7-0
계약의뢰(지하도상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혜리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이종화
계약의뢰(지하도상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지하도상가 노후 시스템에어컨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10706 202,585,000 (주)세원공조 2021062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