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잠실역 지하도상가 흡수식 냉온수기 제어판넬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잠실역 지하도상가 흡수식 냉온수기 제어판넬 교체공사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7,700,000 발주일자 20190415
잠실역 지하도상가 흡수식 냉온수기 제어판넬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잠실역 지하도상가 흡수식 냉온수기 제어판넬 교체공사 계약의뢰
예정가격 7,700,000 계약금액 7,700,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190412~20190426
계약일자 20190412 준공일자 20190426
착수(공)일자 20190412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가목추정가격 건설공사 2억원,전문공사 1억원,기타공사 8천만원이하)
계약상대자 리튼건설주식회사 대표자 최민수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7층 Y-7031호(문정동, 가든파이브라이프)
잠실역 지하도상가 흡수식 냉온수기 제어판넬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허미희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이종화
잠실역 지하도상가 흡수식 냉온수기 제어판넬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잠실역 지하도상가 흡수식 냉온수기 제어판넬 교체공사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90509 7,700,000 리튼건설 주식회사 2019042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