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월드컵차고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월드컵차고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1,434,852 발주일자 20190702
월드컵차고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월드컵차고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구매
예정가격 11,434,852 계약금액 11,222,000
낙찰율 98.14% 계약기간 20190702~20190722
계약일자 20190702 준공일자 20190719
착수(공)일자 20190702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장애인콜택시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새암 대표자 박용모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신림동) 1536-0(신림동,은성빌딩) 302호
월드컵차고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최만기
월드컵차고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월드컵차고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90725 11,222,000 주식회사새암 20190719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