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남대문지하도상가 패키지냉난방기 구매설치)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남대문지하도상가 패키지냉난방기 구매설치) 발주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발주금액 106,706,000 발주일자 20240208
계약의뢰(남대문지하도상가 패키지냉난방기 구매설치)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남대문지하도상가 패키지냉난방기 구매설치)
예정가격 106,997,900 계약금액 94,648,110
낙찰율 88.46% 계약기간 20240227~20240531
계약일자 20240227 준공일자
착수(공)일자 20240227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다목(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소기업, 소상공인))
계약상대자 그린나래 대표자 안명숙
업체소재지
계약의뢰(남대문지하도상가 패키지냉난방기 구매설치)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최지원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주재현
계약의뢰(남대문지하도상가 패키지냉난방기 구매설치)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240530 0 94648110 수량증감(물품) 및 계약기간 변경
계약의뢰(남대문지하도상가 패키지냉난방기 구매설치)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